본문 바로가기
일신우일신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by 지베이스사운드 2020. 4. 25.

구입해본 캔들,캔들홀더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지금 구매가격 26% 25,9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8,950원 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4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상품구매


잘산거같아요 | 1. 구매제품
검정색상, 가격 18,950원

2. 제품 구성
캔들 워머 본체, 전구 2개 동봉

3. 제품 후기
1) 깔끔 심플 세련된 디자인
일단 워머 제품 구매할때
인테리어 용도로 집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을지 고민하면서 구매하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상세 페이지나
제품 대표 이미지 등이 너무나 예쁘고
세련되게 나와서 집 분위기랑 잘 어울릴 것 같아
검정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받아보니, 확실히 디자인이
깔끔하고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어서
가격 대비 훨씬 비싸보이고 잘 산 것 같아요

2) 기능 – 스위치 불빛 조절 기능
워머 제품 여러가지 써봤는데
보통 키고 끄고 하는 기능만 있었는데

이 제품은 스위치에서 불빛 세기를 약하게 세게 조절이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드네요

캔들의 강한 발향을 위해 세게 키기도 하고
자기 전에는 무드등 처럼 약하게 빛 조절을 하고 쓴답니다
불빛 조절이 되는 부분이
잘때나
생활 할때나
분위기 낼 때 등 너무 마음에 드네요

3) 캔들 워머로서 캔들 녹이는 기능
워머 불빛이 캔들을 잘 녹이는지 그래서 발향이 잘 되는지가 중요하겠죠
제가 산 캔들 자체는 그렇게 향이 세지 않음에도
이 캔들워머 덕분에 잘 녹여지고
향도 잘 나고
집안 분위기가 확실히 바꼈네요 만족합니다

4. #집들이 선물용 #집안 분위기 바꾸기
#셀프 선물 #향기 오래 유지하기 #디퓨저보다 더 좋음
#무드등 기능까지 #재구매 의사있음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모노화이트- 제품명 :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화이트

– 작동방식 : 유선 / 다이얼

– 구매가 : 19,900원

– 배송 : ★★★★★

– 포장상태 : ★★★★★

– 총평

제가 산 다음날 할인가로 내려갔네요.. 눙물..ㅠㅠ
뭐 할인 더 하기 전에도 캔들 워머 중에서는 꽤 저렴한 가격이어서 그래도 만족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었고 할로겐전구도 깨진 것 없이 잘 왔어요!

원래 캔들은 항상 불붙여서 태운다는 생각으로 썼는데,
불 끌 때 탄내가 나는 것도 그렇고 계속 봐줘야 되는 게 번거롭더라구요..
그렇다고 디퍼 같은 거로 이용해서 끄는 성미는 안돼서..ㅎ

한 번 캔들 워머 쓰니까 이제 태우는 건 미니미한 양초들만..ㅠㅠ 큰거는 워머로 이용하는 중입니다.

그냥 내버려 두면 알아서 녹으니까 편하고 다이얼 버전으로 돌려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세게 할로겐을 켜놓고 캔들 윗부분이 조금 녹고 향이 나기 시작하면 불빛을 줄여주는데
향이 잘 퍼지고 무드등으로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좋네요~

먼지 끼면 조금 지저분해 보일까 봐 화이트로 했는데 컬러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캔들은 7.2oz(204g) 인데 공간이 꽤 남아요!

다른 분들 얘기 들어보니까 라지자(양키캔들) 사이즈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중에 도전해보려고요~

별 하나 뺀 건 바닥이 살짝 흔들리는? 정도의 느낌이 있어서 고정력의 문제인가 싶어서 뺐어용
그래도 쓰는데 딱히 지장이 없어서 잘 사용하는 중입니댜~~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모노블랙19.12.03 구매
19.12.04 배송

12월초에 구매해서
현재까지 두달정도 사용중입니다.

1.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캔들워머는 필요하다 싶다가도
막상 사려고 하면 망설이게 되는거 같아요
꼭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천원 이천원도 아니고 해서 몇번을 망설이다가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ㅋㅋ

저렴한 가격의 캔들워머 몇가지를
후보에 올려두고 고민하다가
그중에 가장 고장에 대한 말이 적고
후기가 좋은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2. 깔끔한 디자인

어디에 올려두어도 예쁘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색상도 블랙이라 깔끔해요!
어두울때는 워머 켜두면 조명효과도 있구
예쁘네요:)

전원도 똑딱이가 아니구
휠로 단계조절까지 가능해서 그것도 좋아요!

엄마가 워머 사용하니 초도 오래 가고
불 붙이지 않아도 되서 불날걱정 안하고
안심된다고 무지 좋아하시네요
진작 사드릴걸 그랬어요ㅋㅋ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모노블랙선물로 구매했어요.
인테리어효과로는 좋을듯한데
마지막 두장사진이
최대치로 올렸을때와 최하로 내렸을때의 램프밝기입니다.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모노화이트캔들 심이 불량인지 불을 켜도 30초도 안되서 자꾸 꺼지길래 급하게 워머를 알아봣어요

원래 캔들을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니라서
최대한 저렴하면서도
이왕이면 불조절 가능한 제품으로 알아보다가 구매햇어요

우선 박스포장으로 왓는데 세심하게 잘 되어잇어서 좋앗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박스에 덜렁 들어잇을 줄 알앗는데
비닐포장에 흔들리지 않게 스트리폼과 고정박스로 문제없이 잘 왓어요

할로겐도 2개나 보내주셔서 오랫동안 쓸수잇을거같아요 ㅎㅎ

사이즈는 작은 캔들용인듯 작네요
밝기조절은 가능한데 불빛을 약하게 해놓으니까
확실히 잘 안녹네요 ㅎㅎ

밤에는 약하게 틀어놓는데 무드등 역할도 해서 좋아요
급하게 산건데 일석이조의 느낌 ㅎㅎ

전원이랑 밝기조절은 다이얼로 하는데 직관적이라 어려울거 없어서 좋구요

매캐한 냄새 없이 은은하게 향낼수잇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향초도 이것저것 사다가 켜놓으려구요 ㅎㅎ♡♡

————추가—————–

20.01.03
아직도 잘쓰고 잇구요
근래에 향초 큰걸 선물 받앗는데 뚜껑이 좀 끼긴 해도
뚜껑빼고 무난하게 들어가네요
크기는 대형이고 용량은 623g이에요
사진 참고하세요♡♡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상품구매


The post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터치스위치)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더스윗 빛조절 양키캔들워머 우드윅캔들워머 (다이얼